Author: <span class="vcard">dk776</span>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주 사귄 딘딘과 조현영이 ‘히든싱어6’로 조우했다. 딘딘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를 여기서 만나니 불편하다”는 글과 함께 “조현영 딘딘 히든싱어 장범준 최고 본방사수” 태그를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조현영에게…

미분류

기사 이미지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확대 사진 보기 [뉴스엔 한정원 기자] 개그우먼 이경실이 “이혼 후 어르신들의 혀 차는 소리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10월 23일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서 이경실은…

미분류

[뉴스엔 서지현 기자]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과 유인나가 뜻밖의 사건에 휘말린다. 10월 22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극본 이지민/연출 이재진, 이하 ‘나사스’)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첩보전에 제대로 휘말린 전지훈(문정혁 분)과…

미분류

미분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다니엘 레비(58) 회장이 팀의 주전으로 성장한 손흥민(28)을 붙잡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손흥민과의 계약이 아직 2년 정도 남았지만 서둘러서 나쁠 것 없다는 전략이다. 영국 현지 언론들은…

미분류

미분류

‘써치’가 비무장지대에서의 사건들을 통해 하려는 이야기 [엔터미디어=정덕현]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실종과 살인사건들. 그런데 어쩐지 범인은 정상적인 인간이 아니다. 처음에는 공수병에 걸린 개나 늑대의 소행처럼 보이지만, 카메라에 슬쩍 찍힌 그 형상은…

미분류

미분류

미분류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대중문화는 이미 글로벌화됐다. 글로벌화를 촉진시키는 것은 유튜브와 넷플릭스다. 코로나19로 인해 대중문화는 디지털 시대, 4차산업, 언택트 문화와 결합하는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미국 빌보드 ‘핫100’ 1, 2위에…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