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미분류

아이즈 ize 글 윤준호(칼럼니스트) 우려하던 일이 벌어졌다. 연예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밀집된 환경 속에서 마스크를 벗고 촬영을 해야 하는 환경적 특성상, 연예계의 코로나19 확산 위험은 이미 곳곳에서…

미분류

미분류

미분류

미분류

[OSEN=김예솔 기자] 박은석의 정체가 드러났다. 1일에 방송된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체육교사 구호동(박은석)이 죽은 민설아(조수민)이 이야기했던 오빠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헤라팰리스에서는 오윤희(유진)의 강제 퇴거 찬반 투표가 열렸다. 하지만 모두가 찬성일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미분류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고소영이 자녀들과 함께한 과거를 회상했다. 고소영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운 시절. ‘집콕’ 중”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과거 자녀들과 여행을 떠난 고소영 모습이 담겼고, ‘훈훈’한 남매의…

미분류

미분류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이 손흥민과 해리 케인 조합을 경계했다. 램파드 감독은 27일 영국 런던 인근 코밤에 있는 첼시 훈련장에서 비대면 기자회견을 가졌다. 29일 오후(현지시각)…

미분류

정부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여부를 논의하기로 예고한 가운데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으면서 신규 확진자가 사흘째 500명대를 기록했다. 감염병 전문가들은 현재 추세대로라면 확진자가 하루에 1000명 이상…

미분류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