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하는법 파워볼재테크 파워볼실시간 하는곳 베팅사이트

매경닷컴 MK스포츠(고양)=김영구 기자

프로당구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1’ 1라운드 둘째날 경기가 1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소노캄 호텔에서 열렸다.파워볼

2세트 여자단식(11점)에 출전한 김가영(신한 알파스)이 김보미(SK렌터카 위너스)상대로 11-7 승리를 거뒀다.

PBA 이주희 심판이 경기를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photo@maekyung.com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미국 여자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알렉스 모건이 잉글랜드 여자축구리그인 우먼스 슈퍼리그(WSL)의 토트넘 홋스퍼에 입단한다.

영국 BBC는 12일(한국시간) “모건이 토트넘과 오는 12월까지 단기 계약을 했다”고 전했다. 매체는 모건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2019 여자월드컵 우승 멤버 중 5번째로 WSL 이적생이 됐다고 덧붙였다.
모건은 지난 시즌 미국의 올랜도 프라이드 소속으로 뛰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OSEN=선미경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영광이 퍼펙트한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는 배우 김영광이 출연했다. 김영광은 13년차 자취생활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영광이 방송에서 사적인 부분을 공개한 것이 처음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김영광 측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것에 대해서 12일 OSEN에 “사실 김영광이 이런 모습을 공개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부담스러워 했었다. 그런데 촬영하고 나서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더라. 스튜디오 녹화도 다들 너무 잘 해주셔서 즐거웠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사적인 부분을 공개하는 만큼 부담스러울 수 있었지만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는 전언이다. 

김영광도 이날 오전 자신의 SNS에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즐거웠던 소감을 전하기돟 ㅐㅆ다. 파워볼

이날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순간, 187㎝의 장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김영광은 예능방송에 익숙치 않은 듯 수줍은 미소와 말솜씨로 무지개 회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김영광의 세심하고 깔끔한 성격이었다. 방송에 처음 공개된 김영광의 집은 시크한 블랙에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통일.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는 옷과 가구들로 회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아침에 일어나 부엌에 가서 눈에 띄지도 않는 먼지를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내는 김영광의 모습은 그의 실제 생활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윌슨의 머리에 뭍은 물감을 발견하고 세심하게 닦아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하지만 장비 욕심에 바비큐 전용 토치, 고기용 칼 등을 구입하거나 조카 사진을 정리하기 위해 산 앨범이 생각보다 컸다는 김영광의 모습은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허술한 허당미의 매력과 인간미를 느끼게 했다.

휴식기간 동안 필라테스 등 운동을 통해서 체력을 기르는 등 배우로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김영광의 모습은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노력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됐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태희의 가을 분위기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올리비아로렌은 11일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한 김태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따뜻한 브릭 컬러의 의상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원피스, 트렌치코트 등을 입고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긴 김태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또한 김태희는 오피스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김태희는 2017년 1월에 비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트럼프 “또다른 역사적 돌파구”..대선 앞두고 대외성과에 속도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아랍에미리트(UAE)에 이어 아랍 국가인 바레인도 이스라엘과 외교관계를 정상화한다.

최근 한달 사이 걸프지역 아랍국가 중 아랍에미리트(UAE)에 이어 두번째로 이스라엘과 수교에 합의하는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이스라엘과 바레인 사이에 평화합의가 성사됐다고 밝혔다.파워사다리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오늘 또다른 ‘역사적’ 돌파구가 마련됐다!”면서 “우리의 두 ‘위대한’ 친구 이스라엘과 바레인이 평화협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어 “30일 내에 이스라엘과 평화를 찾는 두 번째 아랍국가!”라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 미국과 이스라엘, 바레인의 공동성명도 함께 올렸다.

공동성명에는 “트럼프 대통령과 하마드 이븐 이사 알칼리파 바레인 국왕,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오늘 통화를 하고 이스라엘과 바레인의 완전한 외교적 관계 수립에 합의했다”고 명시돼 있다.

인구 160만명의 바레인은 오는 15일 이스라엘과 UAE가 미국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 주재로 외교관계 정상화를 위한 서명식을 할 때 합류할 예정이다.

앞서 이스라엘은 미국의 중재로 지난달 13일 UAE와 평화협약에 합의했다.

현재 이스라엘과 수교한 아랍국가는 이집트, 요르단 뿐이다.

이에따라 UAE와 바레인까지 이스라엘과 수교에 합의하면서 중동 정세에 적지 않은 변화가 예상된다.

하지만 팔레스타인해방기구(PLO)는 이날 이스라엘과 바레인의 수교 소식에 대해 “팔레스타인 대의에 대한 배신”이라고 비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1월 대선을 앞두고 외교 성과를 올리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스라엘과 UAE간 평화협약 체결을 중재한 공로로 그는 현재 내년도 노벨 평화상 후보에 추천된 상태다.

B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